HWiNFO64/32 설치 버전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컴퓨터에 설치된 장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HWiNFO는 컴퓨터에 조금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요즘에는 성능이 좋아지면서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HWiNFO64를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참고로 설치 버전은 32비트와 64비트가 통합되어 있고 무설치 버전이 32비트와 64비트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HWiNFO 설치? 무설치?

HWiNFO 공식 사이트에서 3개의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WiNFO64/32 통합 설치 버전과 HWiNFO 무설치 버전 그리고 HWiNFO DOS 버전인데요. 설치 버전이나 무설치 버전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굳이 DOS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해요.

왼쪽이 HWiNFO 설치 파일이고 오른쪽이 HWiNFO 무설치 압축 파일입니다. 두 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하지 않고 필요한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시면 되요. 

무설치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이렇게 4개의 파일이 보입니다. 32비트 실행 파일과 64비트 실행 파일이 있네요. 설치 파일로 HWiNFO 프로그램을 설치해도 이렇게 파일이 폴더에 설치되지 않을까 싶어요.

HWiNFO64 실행 파일을 열어보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Run 버튼을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Run 버튼을 클릭하고 HWiNFO 프로그램이 시스템 탐색을 완료하면 이렇게 장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부품 정보부터 CPU 정보까지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HWiNFO 다운로드

HWiNFO64를 찾고 계셨던 분들과 HWiNFO 무설치 버전을 찾고 계셨던 분들 최신 버전은 당연히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계시겠죠? 현재 최신 버전은 6.14입니다.



위에 링크가 HWiNFO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보면 이렇게 3개의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이 정말 많이도 보이네요. 하지만 우리가 클릭해야 하는 버튼은 연두색 버튼입니다.

연두색 Free Download 버튼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아래쪽에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요. Local (U.S.)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이나 무설치 파일이나 Local (U.S.)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