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洛汗M) 대만 버전 다운로드와 접속하기

플레이위드 로한M(洛汗M)이 대만에서도 출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혹시나 궁금한 마음에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접속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만 유저들과 함께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TapTap 앱 다운로드

로한M 대만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물론 다른 방법으로도 로한M 대만 버전을 설치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TapTap 앱을 추천하고 있어요.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사용하기에 아주 편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하시고 TapTap 앱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아래 다운로드 내용을 확인하세요.


로한M 대만 버전 다운로드

TapTap 앱 설치를 마쳤으면 이제 로한M 대만 버전을 설치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TapTap 앱이 실행되면서 로한M 대만 버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게임 이름이 아직 한자로 설정되어 있어서 검색할 수 없기 때문에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할 수 있게 위에서 TapTap 앱을 설치하고 다운로드 내용을 확인하라는 말을 한 것입니다.

로한M 대만 버전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게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로한M 대만 버전 접속하기

게임 설치가 끝났나요? 그러면 이제 접속을 해보셔야죠.

로한M 대만 버전을 실행하고 첫 화면에서 터치하면 데이터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집에서 와이파이로 데이터 다운로드를 진행했는데 속도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로그인 화면을 보면 구글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어렵지 않게 로그인을 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서버 목록을 확인해보니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에는 15서버까지 열려있었습니다. 15서버가 기본 선택되어 있어서 화면 오른쪽 하단에 버튼을 터치하고 접속했어요.

캐릭터를 생성하는 화면에서는 위에 캡처 이미지에 닉네임이 한글로 입력되어 있지만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총 8글자까지 입력할 수 있으니 영어와 숫자로 입력하면 생성할 수 있어요.

캐릭터 생성을 마치고 월드에 접속되었습니다. 이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한국 서버에서 플레이를 해보셨던 분들은 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