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ilio Sync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는 포스팅

포스팅 제목을 너무 솔직하게 작성했나요? 다른 내용은 없고 정말 Resilio Sync 다운로드 방법만 알려드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서 데이터 동기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라는데 사용 방법을 작성하기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컴퓨터는 한 대밖에 없어서요.


Resilio Sync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제작되어 있는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더라도 Download 버튼만 찾으면 되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 바로 Resilio Sync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볼게요.



위에 링크가 Resilio Sync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이동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시면 이렇게 큼지막한 Free Download 버튼이 보이는데요. 정확하지 않지만 이 버튼을 클릭하면 Resilio Sync 64비트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32비트 운영체제에서는 확인을 하지 못해서 무조건 Resilio Sync 64비트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만약 윈도우즈를 32비트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에 다른 다운로드 방법도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니까 이렇게 집에서 사용하는지 회사에서 사용하는지 물어보는 화면이 열렸는데요. 왼쪽을 클릭하거나 오른쪽을 클릭하거나 Resilio Sync 설치 파일은 같은 것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만약 윈도우를 32비트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쪽에서 이렇게 운영체제에 맞는 다운로드 링크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 7 이상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작성되어 있으니 윈도우 XP나 비스타를 사용하는 분들은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외에도 MacOS와 리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세요.



Resilio Sync 무료와 유료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신 Resilio Sync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Free Download 버튼 아래에 Pro 버전 구매하기 버튼을 보셨나요? 그렇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무료 버전에는 제한되어 있어요.

먼저 가격이 가장 저렴한 비지니스는

- 업무용으로 허가됨

- 다중 사용자 계획

- 프리미엄 지원


그 다음으로 홈은

- 모든 장치 연결

- 즉시 사용 권한 관리

- Selective로 공간 절약

- 제어 대역폭 사용 동기화


마지막으로 패밀리는

- 최대 5명의 가족 구성원

- 모든 장치 연결

- 즉시 사용 권한 관리

- Selective로 공간 절약

- 제어 대역폭 사용 동기화


이렇게 제한이 해제된다고 하니까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시다가 필요한 기능이 있는 경우에 Resilio Sync Pro 버전 구매를 고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데이터 동기화를 사용하는데 굳이 Resilio Sync 유료 버전으로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