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logics Disk Defrag 컴퓨터가 느려지면 하드디스크 조각모음

옛날에는 컴퓨터가 느려지면 윈도우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디스크 조각모음을 사용했어야 했지만 이제는 정말 많은 조각모음 프로그램이 출시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Auslogics Disk Defrag 프로그램은 정말 많은 프로그램 중에서 괜찮다고 알려져 있죠.


Auslogics Disk Defrag 사용하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에 작성하기로 하고 먼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는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uslogics Disk Defrag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설치 파일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하세요.

설치하는 과정은 어렵지 않아서 넘어가려고 했으나 이렇게 Auslogics 회사에서 제작된 BoostSpeed 프로그램을 설치 유도하는 화면이 나오니 붉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체크 해제하고 Accept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음 화면도 마찬가지로 Auslogics 회사에서 제작된 Driver Updater 프로그램을 설치 유도하는 화면이네요. 역시 체크 해제하고 Accept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Auslogics Disk Defrag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하면 이렇게 하드디스크 목록이 보이고 현재 상태를 보여주게 되는데요.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Defrag 버튼을 클릭하면 조각모음이 시작됩니다.



Auslogics Disk Defrag 다운로드

위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Auslogics Disk Defrag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Auslogics 사이트에 Auslogics Disk Defrag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Auslogics Disk Defrag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화면에 위와 같은 버튼이 보이는데요.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 설치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Auslogics Disk Defrag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도 있지만 프로 버전도 있는데요.

차이점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하드디스크 조각모음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프로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꼭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