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uxeR 다운로드 TS 파일과 m2ts 편집 프로그램

저는 평소에 원본 영상이라고 TS 파일을 본 적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용량도 크고 화질도 좋았죠. 그런 고화질 원본 영상을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는 tsMuxeR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실 이 포스팅을 얼마나 찾아와주실지 모르겠네요. 많은 분들이 찾는 프로그램은 아니더라고요.


tsMuxeR 실행하기

사용 방법은 제가 TS 파일이나 m2ts 파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없어서 알려드릴 수 없지만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는 과정을 먼저 알려드리고 이어서 다운로드 방법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보면 2.6.12 버전 압축 파일이 받아지는데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보면 이렇게 3개의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tsMuxerGUI 파일을 실행하세요.

이렇게 tsMuxeR 프로그램 화면이 열렸습니다. 정확한 사용 방법은 모르지만 오른쪽 상단에 add 버튼을 클릭해서 영상 파일을 추가하고 아래쪽 Output에서 파일 형식을 선택한 다음 파일 이름과 폴더 위치를 변경한 뒤 Start muxing을 클릭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sMuxeR 다운로드

위에서 다운로드된 파일을 어떻게 실행하는지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tsMuxeR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videohelp 사이트에 tsMuxeR 페이지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tsMuxeR 페이지로 이동 후 살펴보면 이렇게 다운로드 항목을 찾을 수 있는데요. 윈도우 버전은 2.6.12인데 Mac이나 리눅스는 2.6.11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맨 위에 있는 Download tsMuxeR 2.6.12 Windows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압축 파일이 다운로드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