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xx VPN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기

인터넷을 이용하다 보면 VPN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접속하고 싶을 때 사용하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설치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많지만 크롬 웹스토어를 지원하는 브라우저에서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Hoxx VPN 확장 프로그램도 좋습니다.


Hoxx VPN 설치하기

포스팅 제목에는 크롬 브라우저라고 딱 집어서 적어놓았지만 크롬 웹 스토어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라면 Hoxx VPN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크롬 웹 스토어를 지원해서 설치했어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크롬 웹 스토어가 열리고 Hoxx VPN 확장 프로그램 설치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oxx VPN 확장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시고 오른쪽에 보이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확장 앱을 추가합니다. 그러면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Hoxx VPN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이 추가될 거예요.

동그라미 두 개가 그려진 Hoxx VPN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용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oxx VPN 사용하기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했으니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Hoxx VPN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저는 처음에 여러가지 언어가 작성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인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보여지는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이더라고요. Hoxx VPN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니 제일 상단에 보이는 영어를 선택합니다.

언어를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아직 Hoxx VPN 계정이 없으니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하단에 보이는 Create an account 링크를 클릭하세요.

Hoxx VPN 계정 생성 화면으로 넘어와서 첫 번째 입력하는 공간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두 번째와 세 번째 공간에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이메일 주소는 실제 주소가 아니더라도 상관없는데 @ 뒤에는 naver.com이나 hanmail.net 같은 실제로 있는 주소로 입력하셔야 정상적으로 생성할 수 있어요. 

Hoxx VPN 계정 생성을 완료하면 로그인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이제 Hoxx VPN 화면 Free 탭에 보이는 국가중에서 접속하고 싶은 국가를 선택하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