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사운드 밸런스 설정 프로그램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스피커와 마이크의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는 여러가지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 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 발소리를 크게 듣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다운로드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가 나오지만 저는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하는 내용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와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에서 받은 파일과 같더라도 혹시나 하는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위에 링크가 바로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다운로드 페이지에 내용을 살펴보면 클릭할 수 있는 링크는 딱 한 개만 보입니다. 어떤 링크를 클릭해야 파일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APO Equalizer Download 링크를 클릭하면 압축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에 이동하면 위와 같은 설치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하세요.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설치 과정 중..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은 특별한 내용이 없어서 설명하지 않겠지만 설치가 완료되면 열리는 화면이 하나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APO를 설치할 장치를 선택하라는 내용이 화면 상단에 작성되어 있는데 나중에 다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니 화면에 보이는 장치를 선택하고 OK 버튼을 클릭하세요. 

나중에 설정을 변경하고 싶다면 모니터 화면 왼쪽 하단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Equalizer APO를 찾아 클릭해서 Configurator를 실행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지 않으니 시작 화면에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통하여 Configuration Editor를 실행하셔야 합니다.

이퀄라이저 APO(Equalizer APO) 화면이 열리면 설정을 조절하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전문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으로 배우면서 적용해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