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다운로드 모두 된다.

보통 동영상 플레이어라고 하면 재생 기능만 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5K 플레이어는 재생 기능은 물론이고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한 개의 프로그램으로 두 개 이상의 프로그램 역할을 충분히 해내는 5K 플레이어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5K 플레이어 다운로드

보통 5K 플레이어같은 인기 많은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와 해외 여러가지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안전하고 업데이트 버전이 있을 때 가장 최신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에 링크가 5K 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5K 플레이어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살펴보면 위와 같이 1개의 다운로드 버튼과 2개의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래 두 개의 링크 중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는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5K 플레이어 설치하기

제가 바로 위에서 윈도우 비트에 맞는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제가 직접 버튼과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전부 받아보았습니다. 왼쪽 파일이 버튼을 클릭했을 때 다운로드되는 파일이고 가운데와 오른쪽 파일이 32비트, 64비트 링크를 클릭해서 받은 파일입니다.

5kplayer - 6.92MB

5kplayer-32bit - 47.5MB

5kplayer-64bit - 47.7MB

먼저 각 파일의 용량은 위와 같습니다. 용량으로만 따지면 당연히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맞아요. 하지만 용량이 가벼운 이유가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한 5K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실행해보면 가장 먼저 위와 같이 시스템 사양을 체크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체크된 윈도우 비트에 맞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제가 윈도우 비트에 맞는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넘어가는 화면과 윈도우 비트에 맞는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한 5K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실행하는 화면은 이제부터 같아지는데요. INSTALL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에서 바로 설치가 시작되고 설명할 내용도 없이 설치는 끝나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5K 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계정 생성하는 화면이 열리는데요. 불편하게 계정을 생성하지 않아도 아래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하시면 계정을 생성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K 플레이어 화면에서 필요한 기능의 버튼을 클릭하고 사용해보세요.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다면 버튼을 클릭하고 영상 링크를 입력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