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FastView 모바일 앱이 아닌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무료 CAD 뷰어 프로그램 DWG FastView는 어플로도 제작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캐드 뷰어를 스마트폰에서 실행하는 횟수보다 PC에서 실행하는 횟수가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DWG FastView 다운로드

많은 무료 CAD 뷰어 프로그램이 있지만 DWG FastView는 스마트폰 앱까지 출시되어 있어서 꽤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공식 사이트인 GstarCAD 사이트에서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와 안드로이드, 아이폰 마켓 링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GstarCAD 사이트에 DWG FastView 윈도우 버전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DWG FastView 윈도우 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32비트 다운로드 버튼과 64비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는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서버 속도가 조금 느린 것 같으니 다운로드 완료까지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

만약 스마트폰에 DWG FastView 앱을 설치하고 싶다면 GstarCAD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Mobile을 선택하고 안드로이드, 아이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각 마켓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DWG FastView 윈도우 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CAD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