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uTools iOS 탈옥? 이 프로그램이면 됩니다.

사실 저는 아이폰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3uTools 프로그램의 정확한 사용 방법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찾는 이유는 정상적으로 탈옥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 생각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어요.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최신 기기에서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3uTools 다운로드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사용하고 있어서 중고 아이폰이라도 가지는 것이 제 자그마한 소망인데 아직까지 구매는 못하고 있네요. 언젠가는 최신 기기는 아니더라도 구매하고 사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작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될 수 있으면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파일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공식 사이트가 있는지 꼭 확인하고 가장 먼저 진행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위에 링크는 3uTools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해볼까요?

3uTools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날짜를 보니까 1월 8일 올라왔네요. 역시 꾸준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제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3uTools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3uTools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세요.



3uTools 실행하기

설치 과정은 정말 버튼 한 번 클릭으로 끝나더라고요.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시작되요.

설치가 끝나고 Launch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3uTools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니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더라고요.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는 바로가기가 보이지 않아서 따로 캡처하고 실행 방법을 설명해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바로가기가 생성되서 좋았습니다.

실행된 3uTools 프로그램 화면에서 처음에는 위와 같이 아이튠즈 설치와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한다는 팝업이 보이네요. 아직 컴퓨터에 드라이버가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드라이버 설치를 마치고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같은 애플 기기를 연결해서 3uTools 프로그램을 통하여 탈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앱, 음악, 사진, 비디오, 벨소리 및 기타 여러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