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Browser 느린 인터넷에 딱 맞는 브라우저

익스플로러와 크롬을 지원하는 UC Browser는 느린 인터넷 환경에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저사양 컴퓨터에 느린 인터넷 속도라면 충분히 사용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


UC Browser

딱 윈도우에서 설치할 수 있는 파일만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가 많은데 UC Browser 공식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스마트폰, PC,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UCWeb 사이트로 접속하고 어떻게 윈도우용 설치 파일을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UC Browser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홈 화면에서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화면 위쪽에서 화려한 이미지에  Download 버튼이 보인다고 무작정 클릭하지 마시고 위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기기 목록에 PC Browser 위로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Download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윈도우용 UC Browser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화면이 열리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Download and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 다음 화면이 바로 설치가 진행되는 단계라서 설치 과정은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설명할 내용도 없어요.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UC Browser가 실행되는군요. 바탕화면에 추가된 바로 가기를 실행해도 됩니다. 첫인상은 약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크롬 브라우저를 닮은 것 같기도 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