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BurnerXP 완벽한 디스크 굽기 이거면 끝난다.

CD, DVD, Blu-Ray 디스크를 지원해서 데이터, 음악, ISO 이미지 굽기가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 CDBurnerXP 다운로드를 어디에서 해야 할까요? 아래에서 알려드릴 링크로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 중에 사용하고 싶은 파일을 받아보세요.


CDBurnerXP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려고 하면 FOSSHUB 사이트로 이동되는데요. 확실하게 보여드리려고 CDBurnerXP 공식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포터블 파일로 사용하려는 분들은 임의로 수정된 좋지 않은 파일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시켜 드리는 것이 좋으니까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CDBurnerXP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홈 화면에 CDBurnerXP Free download 버튼이 보이시죠. 클릭하고 FOSSHUB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FOSSHUB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CDBurnerXP 파일 목록에 설치 파일 2개, 포터블 파일 2개가 보이는데요.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설치 파일을 받을지 포터블 파일로 받을지 선택하고 클릭하시면 바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DBurnerXP 사용하기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위에서 알려드렸으니 이제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터블 파일과 설치 파일을 받아보면 이렇게 생겼는데요. 포터블 파일로 받으신 분들은 압축 해제하고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CDBurnerXP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언어팩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기본으로 전부 선택되어 있지만 다른 언어는 필요하지 않으니 한국어만 선택해고 넘어가셔도 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설정을 크게 변경할 내용은 없으니까 그냥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가세요. 특별히 변경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변경하셔도 좋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 가기를 실행하세요.

포터블 파일은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많은 폴더와 파일이 들어있는데 위와 같은 파일을 실행해서 CDBurnerXP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됩니다.

포터블 파일이 실행되면 처음에는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한국어로 선택해주세요. 설치 파일은 이미 설치 과정에서 한국어로 선택했으니 따로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이제 CD에 굽고 싶은 내용을 선택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