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Stogram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프로그램

인스타그램은 사진 저장이 불가능해서 가끔 멋진 명언과 함께 그려진 그림이나 풍경 사진을 발견했을 때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셨던 경험이 다들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으로 4K Stogram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본인이 제작한 그림이나 촬영한 사진이 아니라면 저작권 문제가 발생되기 때문에 개인 소장 외에 어떠한 사용이라도 절대 금지하셔야 합니다.


4K Stogram 사용 방법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4K Stogram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받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바로 사용할 수 있고 필요없을 때 폴더만 삭제하면 끝나는 포터블 파일로 받았는데요. 포터블 파일은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서 4K Stogram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설치 파일로 받으면 설치를 완료하고 바탕화면에 생성된 4K Stogram바로 가기를 실행하세요.

4K Stogram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고 처음 실행했을 때에는 위와 같이 라이센스 동의를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어요. 오른쪽 하단에 Accept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상단에 유저명 해시태그를 입력하거나 위치를 검색하는 공간이 있는데 여러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려고 한다면 인스타그램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구독 버튼 왼쪽에 아래 화살표를 클릭하면 세부 검색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입력하신 인스타그램이 검색되면 바로 사진 저장이 시작되는데 무료 버전은 일간 200개의 저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장된 사진은 내 PC에 사진 폴더로 이동하시면 찾아볼 수 있는데 저는 유저명으로 검색했더니 입력했던 유저명이 폴더로 생성되고 그 폴더에 저장되어 있더군요.



4K Stogram 다운로드

위에서 완벽하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파일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하기 때문에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4K Stogram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공식 사이트 상단에서 프로그램 목록에 4K Stogram를 찾아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 설치,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위치로 빠르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4K Stogram 파일 다운로드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붉은색으로 표시된 화살표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윈도우 비트에 맞게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이 등록되어 있어요. 이제 사용하고 싶은 파일 오른쪽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설치를 진행하거나 압축을 해제하고 4K Stogram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