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TopReplica PC에서 팝업 플레이어 사용하기

스마트폰에서 영상을 감상하며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팝업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앱이 있는데요. 저는 티빙 앱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웨일 브라우저 PC버전에서는 PIP 모드가 업데이트되며 유튜브 같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버튼을 클릭해서 팝업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죠. 그리고 OnTopReplica는 어떤 프로그램이나 팝업 플레이어로 적용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OnTopReplica 다운로드

제가 확인을 해보니 OnTopReplica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어서 웨일 브라우저와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을 해보니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라는 페이지가 열리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려고 합니다.



위에 링크는 VESSOFT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OnTopReplica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먼저 녹색 OnTopReplica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그리고 OnTopReplica 설치를 완료한 다음 실행했을 때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다면 위 사이트에 NET Framework 링크를 클릭하고 추가로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에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OnTopReplica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하세요. 클릭 몇 번이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OnTopReplica 사용하기

위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OnTopReplica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흰색 배경에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는데요.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하고 메뉴 제일 상단에 보이는 Select window에서 팝업 플레이어로 열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면 오른쪽이 일반적으로 실행된 프로그램 화면이고 왼쪽이 OnTopReplica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했을 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선택했다면 게임 화면이 보여지고 있겠죠.

유튜브 사이트에서 영상만 보여지게 설정하려면 OnTopReplica 프로그램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하고 Select region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설정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