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Secure Browser 보안 걱정 없을 것 같은 브라우저

백신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진 Avast(어베스트)에서 윈도우와 macOS용 인터넷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이름만 보면 보안에 완벽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Avast Secure Browser(어베스트 시큐어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내용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vast Secure Browser 다운로드

포스팅 첫 번째 내용은 Avast Secure Browser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항상 최신 버전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진행하세요. 



위에 주소는 Avast 공식 사이트에 Avast Secure Browser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요.

Avast Secure Brows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고 위와 같은 화면에서 주황색 윈도우 운영체제용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페이지가 이동되고 자동으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mac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되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GET EARLY ACCESS TO OUR MAC VERSION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해서 Avast Secure Browser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Avast Secure Browser 실행하기

윈도우 운영체제용 설치 파일을 받고 이제 실행하는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설치 화면이 열리는데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 이상 설치 과정에서 설명할 내용이 없는 것이 다음 화면에서 바로 설치가 진행되더라고요.

설치가 완료되고 Avast Secure Browser 프로그램은 바로 실행됩니다. 그리고 설치 과정에서 설정하는 내용은 없지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고 작업 표시줄에 고정되어 있어서 다음에도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Avast Secure Browser를 살펴보니 크롬 기반으로 제작되었네요. 크롬 브라우저와 속도나 제공되는 기능에서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백신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Avast 회사에서 만들어진 브라우저니까 한 번 사용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