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pea(포토피아) 인터넷 사이트에서 포토샵을?

내가 사용하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 포토샵을 설치해야 하는데 유료로 구매하거나 매 월 결제를 진행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인터넷 사이트 Photopea(포토피아)에서 같은 작업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접속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Photopea(포토피아) 접속하기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포토샵이니까 당연히 사이트에 접속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첨부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Photopea(포토피아)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과 얼마나 비슷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저는 엄청난 실력이 필요한 작업은 하지 않아서 Photopea(포토피아)에서 충분히 타이틀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사이트에 접속하니까 위와 같이 포토샵과 거의 비슷한 Photopea(포토피아) 화면이 보이네요. 기존에 포토샵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 아주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른쪽에 10달러가 적혀있는 광고가 떠있는데 완전 무료는 아닌가봐요. 그래서 제가 확인을 해보니까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간단한 작업과 저장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Photopea(포토피아) 저장하기

작업 과정은 포토샵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저는 어차피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만 작업하고 있어서 어려운 작업까지 가능한지 확인은 하지 못했어요.

새로운 작업을 열고 간단한 글자를 입력한 뒤 저장을 해보려고 했는데요. 왼쪽 상단에 File 메뉴를 클릭해서 Export as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니 오른쪽에 세부 메뉴가 열렸습니다. 그 곳에서 아무 것이나 클릭하세요.

제가 바로 위에서 Export as 세부 메뉴에 아무 것이나 클릭하라고 말씀드린 이유가 이 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일 포멧을 선택하고 세부 설정을 변경하신 다음에 Save 버튼을 클릭하면 컴퓨터 다운로드 폴더에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