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APP PC버전 다운로드하고 실행해보자!

메신저 앱으로 유명한 카카오톡, 텔레그램, LINE도 PC버전을 설치할 수 있는데 마찬가지로 메신저 앱인 WHATSAPP PC버전도 있겠죠. 어디에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또 어떻게 하면 실행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엄청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앱이니까 평소에 궁금하셨던 분들도 한 번 사용해보세요.


WHATSAPP PC버전 다운로드

먼저 PC에서 설치할 수 있는 WHATSAPP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받아야 잘 받았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을 해보니 공식 사이트가 답이더라고요. 



위에 링크 주소를 보면 WHATSAPP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해보세요.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왼쪽에 스마트폰 오른쪽에 PC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오른쪽 화면에서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데 녹색 배경 버튼에는 윈도우용 64비트라고 적혀있죠. 여러분들이 만약 윈도우 32비트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바로 위에 32-비트 버전 링크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32비트 링크나 64비트 버튼을 클릭하니까 설치 파일이 바로 다운로드되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WHATSAPP 파일은 실행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과정은 보이지 않아서 무설치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설치가 완료되고 열리는 화면을 보면 로그인으로 연결하는 방식은 아니고 어떠한 방법으로만 진행해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WHATSAPP PC버전 실행하기

로그인 방식이라면 오히려 간편하다고 생각했을 것 같은데 WHATSAPP PC버전을 사용하려면 QR코드 스캔을 해주셔야 합니다.

어떻게 연결하면 되는지 한국어로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WHATSAPP을 사용하지 않는데 PC버전을 설치하려는 분들은 없겠지만 혹시나 이번에 스마트폰에서 가입을 진행하려는 분들이 있다면 문자 메시지로 인증 코드를 받으려고 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 메시지로 넘어가지 않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 WHATSAPP에서 QR코드를 스캔하니까 바로 위와같이 연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하지만 불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WHATSAPP PC버전에서 메신저를 사용하려면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하더라고요. 스마트폰 상단바에는 WhatsApp Web이 실행중이라는 알림이 떠있는 상태로 로그아웃을 해버리면 PC버전에 연결이 끊기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