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Care 365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사용하기

고클린, CCleaner 같은 몇 개의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이 있지만 세계적으로 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Wise Care 365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Wise Care 365 다운로드

먼저 이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리는 무료 버전으로 받아서 설치를 해볼 것입니다.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이 무료 버전에서는 유료 버전과 다르게 기능이 제한되어 있어요. 그래도 기본적인 시스템 최적화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WiseCleaner 링크를 클릭해서 Wise Care 365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클릭하면 바로 이동됩니다.

Wise Care 365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바로 무료 다운로드 버튼과 유료 구매 버튼이 보이는데요. 제한된 기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스크롤 하셔서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녹색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고 Wise Care 365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Wise Care 365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을 해야하는 화면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 버튼만 3번 클릭하면 끝나더라고요. 그래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Wise Care 365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되고 Wise Care 365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시스템 최적화를 해봐야겠죠. 

하지만 그전에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위와 같은 위젯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어떤 기능인지 왼쪽에 퍼센트 버튼을 클릭하니까 메모리 최적화가 바로 시작되더라고요. 인터넷이나 게임을 하다가 왠지 모르게 끊기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클릭하고 메모리 최적화를 진행해서 조금은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테스트는 해보지 못하였습니다.

Wise Care 365 프로그램을 실행하니까 다행히 한국어를 지원하네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상단에 탭을 변경하면서 따로 PRO로 구분되어 있는 버튼을 제외하고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점검과 청소를 진행하세요.

개인적으로 Wise Care 365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가벼운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나름 최적화를 하면서 사용하고 있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Wise Care 365 프로그램으로 점검을 해보니 엄청나게 많은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스템 조정 탭을 선택하고 살펴보니 디스크 조각모음 기능도 제공되고 있네요. 무료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컴퓨터가 느려진 것 같을 때 한 번 실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