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태국 출시 한국에서 설치 방법

옛날부터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본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컴투스에서 4월 1일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Heroes War: Counterattack) 글로벌 서비스를 태국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첫 시작을 한국이 아닌 태국에서 했다는 것은 조금 아쉽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설치하지 못하는 것은 이니니까요. 지금 바로 설치해볼까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설치하기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은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지만 한국은 지역금지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VPN을 사용하면 설치할 수 있지만 더 쉬운 방법이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가장 먼저 모바일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마켓 앱인 Tap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 방법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읽어보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을 거예요.

Tap 앱 설치를 문제없이 완료했다면 설치된 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검색해야 합니다.

검색은 현재 영어로 입력해 주셔야 찾을 수 있는데요. heroes war로 입력하면 검색 결과 제일 상단에 나오니까 인스톨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로드합니다. 만약 영어로 입력했는데 검색 결과에서 게임을 찾을 수 없다면 Tap에서 게임 이름을 한국어로 수정한 것이니까 히어로즈워로 검색해보세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실행하기

게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앱 설치하는 화면으로 넘어갈 거예요.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까지 완료해 주시고 게임을 실행해볼게요.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파일 크기가 4MB로 적혀있는 것으로 봐서는 패치를 받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와이파이로 받을 것인지 LTE로 받을 것인지 선택하시고 아래 버튼을 터치하세요.

계정 로그인은 구글 계정으로 진행됩니다. 혹시라도 위에 이미지를 보고 게임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기대는 하지 마세요. 허용 버튼을 터치해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튜토리얼로 전투 방법을 알려주는군요. 시키는 대로 따라 하면 메인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메인으로 넘어와서도 튜토리얼은 계속 진행돼요. 그래도 전투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자동 전투와 2배속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태국 전용 버전이라서 다른 언어는 추가되지 않은 것인지 설정에서 언어 변경을 확인해보니 다른 언어는 없었어요. 아쉽지만 한국 출시나 글로벌 영어 버전으로 출시되는 것을 기다리거나 태국어로 가볍게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중에 패치로 다른 언어가 추가되는 것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