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지역F2(Area F2) 다운로드 레식 짭? 실행해보자.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중인 군사 지역F2(Area F2)를 테스트 버전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이미 플레이 해보신 분들이 레식 짭이라고 말하시던데 게임은 재미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정식 출시되면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시고 지금은 아래 방법으로 게임을 받으시면 됩니다.


군사 지역F2(Area F2) 설치하기

현재 테스트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게임 앱 마켓인 Tap 앱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평소에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은 모바일 게임에 관심있던 분들은 Tap 앱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앱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예전에는 TapTap 앱을 설치해서 게임을 찾았지만 최근에는 글로벌 유저를 위한 Tap 앱이 새롭게 나오면서 기존 TapTap 앱은 중국 유저를 위한 앱으로 바뀌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하고 Tap 앱으로 새롭게 설치하세요.

Tap 앱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실행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군사 지역F2를 검색합니다. 띄어쓰기를 해주셔야 검색 결과로 나오니까 여러분들이 검색했을 때 나오지 않는다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띄어쓰기를 해주셨는지 확인해보세요. 검색 결과에 군사 지역F2가 나왔으면 오른쪽 테스트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됩니다. 게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까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군사 지역F2(Area F2) 실행하기

군사 지역F2(Area F2) 설치를 완료했으면 이제 게임을 실행해야죠. 지금 확인해봅시다.

처음에 군사 지역F2(Area F2) 게임을 실행하고 배경 이미지가 꽤나 퀄리티 있음을 느꼈습니다. 현재 보이는 화면에서 조금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서버를 선택해서 서버 목록을 살펴보면 4개의 서버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북아메리카가 핑이 제일 괜찮아서 추천 서버로 선택되었네요. 어차피 나중에 정식 출시되면 구글 플레이로 다시 설치하면 되니까 추천 서버로 시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오른쪽 상단에 언어를 터치해보니 현재 선택할 수 있는 언어가 7개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으니 영어로 선택해야겠네요.

군사 지역F2(Area F2)에서 지원하는 로그인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처음에 보였던 게스트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이 있고 MORE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구글 계정과 QOOKKA 계정을 선택할 수 있네요. 저는 편하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서버에 접속하면 바로 튜토리얼을 진행할 것인지 스킵할 것인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빠르게 포스팅하려고 튜토리얼은 스킵했지만 재미있게 플레이하려면 튜토리얼은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튜토리얼을 스킵했더니 다음은 캐릭터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확인해보니 한글과 숫자로 입력해도 생성되었어요. 보통 언어에 한국어가 없으면 닉네임에서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군사 지역F2(Area F2)은 다행히 한글을 지원합니다.

이렇게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VPN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군사 지역F2(Area F2)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