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프로그램이 있으면 어렵지 않다.

어제는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사이트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JPG to PDF Converter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는 내용과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변환하는 내용을 보시면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예요.


JPG PDF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변환 작업을 도와주는 JPG to PDF Converter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어제 PDF JPG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와 같은 곳에서 진행됩니다. 구글에서 검색해도 쉽게 찾을 수 없으니 링크로 이동하실 수 있게 올려놓을게요.



위에 링크가 Free PDF Solutions 사이트에 등록된 JPG to PDF Converter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PDF JPG 변환 프로그램은 위에 이미지와 많이 다르게 바뀌었지만 JPG PDF 변환 프로그램은 위에 이미지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설명 아래를 보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버튼을 클릭하니까 페이지가 이동되었습니다. 별 내용은 없지만 10초 기다리시면 위에 첨부된 이미지와 같은 위치에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되는데요 이제 링크가 보이면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했더니 또 페이지가 이동되었습니다. 아직 파일 다운로드는 시작되지 않았는데요. 이동된 페이지에서 JPG to PDF Converter 링크를 클릭하거나 오른쪽에 윈도우 로고를 클릭하면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은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용하기

이제 설치까지 완료된 JPG PDF 변환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변환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면 먼저 Add File 버튼이나 Add Folder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하고 싶은 JPG 파일을 불러옵니다. 모든 파일을 불러왔다면 목록에서 변환 작업을 진행할 JPG 파일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전체 파일을 변환하려면 Select all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음은 PDF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설정해야 합니다. Output Foler에 ... 버튼을 클릭하고 폴더를 설정하세요. 모든 설정이 완료되고 이제 변환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Start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명을 변경하라는 내용을 작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장된 PDF 파일은 Output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이제 변환 작업이 완료된 PDF 파일을 실행해서 결과물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