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찾아가보자

커뮤니티 사이트를 구경하다가 재미있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청각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평소 생활 습관에서 청각에 손실오는 행동을 했다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봤는데 ASMR 듣는다고 이어폰을 꽂은 상태에서 잠드는 것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궁금한 마음에 바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현재 청각 상태가 궁금하다면 테스트해보세요.


청각 테스트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해서 페이지를 이동하지 않고 바로 테스트를 진행하니까 포스팅 내용은 짧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Ultrasonic Ringtones인데 구글 번역기가 초음파 벨소리라고 하더라고요.

사이트를 찾으려면 구글에서 Ultrasonic Ringtones로 검색해야 합니다. 혹시나 싶어서 짧게 Ultrasonic로 검색해보니 찾을 수 없더라고요. 검색 결과에 보이는 위와 같은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화면을 보면 바로 청각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8kHz부터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서 초음파 소리가 들리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8kHz를 재생해서 소리가 들리면 10kHz로 넘어가서 재생하고 한 단계씩 밑으로 내려가세요. 

여러분의 귀에 들리는 kHz를 선택하고 아래에서 Get result now 버튼을 클릭하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16.7kHz까지 소리가 들렸는데 여러분들은 어디까지 들리셨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