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천년제목체 다운로드 방법 바로 알려드릴게요.

경기도청에서 제작한 무료 폰트로 2017년 4월 27일 공개된 경기천년제목체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설치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천년바탕체를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이트에서 폰트를 받으면 제목체와 바탕체가 통합된 압축 파일로 받아지니는데 원하는 폰트만 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반응형

 

경기천년제목체 설치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이 폰트 설치하는 방법은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서 먼저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미 설치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들은 처음에 작성해도 그냥 넘어가시겠지만 처음 설치하는 분들은 먼저 설치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경기도청 사이트에서 경기천년제목체를 받으시면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데요.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바탕체 2종, 제목체 4종이 들어있습니다. 같은 폰트인데 뒤에 영어가 적혀있는 이유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폰트 굵기를 적어놓은 것입니다.

폰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설치하고 싶은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도 있지만 파일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선택을 클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경기천년제목체 다운받는 방법

설치 방법을 확인하셨으면 이제 폰트를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야겠죠. 다운로드는 경기도청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 폰트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에 접속해서 경기천년제목체를 검색하시면 바로 첫 번째 검색 결과에서 경기도청 사이트에 경기천년체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경기천년체 페이지로 접속해서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폰트가 들어있는 압축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경기도 서체.zip
9.82MB

 

위에 첨부 파일로 직접 받으셔도 됩니다. 경기천년 제목체와 바탕체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경기천년제목체가 들어있는 압축 파일을 받고 처음에 알려드린 설치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쉽게 폰트를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