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 online security 삭제 방법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

어느 사이트에서 설치했는지 모르겠지만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은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뱅킹이나 인증서, 문서 관련 사이트에서 설치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 항목을 살펴보니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더라고요.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필수 프로그램은 아니라서 삭제를 해주시면 되는데 혹시나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신다면 괜찮습니다. 그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시 설치할 수 있으니까요.


kings online security 삭제 방법

제가 직접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혹시나 시작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바로 작업 관리자를 열어서 시직 프로그램 항목을 살펴봤습니다. 다행히 등록되지 않았더라고요. 하지만 프로세스 항목을 보는데..

프로세스 항목에는 두 개의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메모리는 많이 잡아먹지 않고 있네요. kings online security는 설치했던 사이트를 이용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이니까 수시로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작업 표시줄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앱 및 기능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시스템 설정 앱이 검색되는데 클릭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리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kings를 검색하거나 스크롤 하면서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찾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제거 버튼을 클릭해서 삭제를 해주시면 작업 관리자에 프로세스에서 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