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_api64.dll 오류 64비트 운영체제에서 해결 방법

스팀 게임을 즐겨 플레이하는 분들의 컴퓨터에서 자주 발생할 수 있는 steam_api64.dll 오류 해결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는 32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의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steam_api.dll 오류 해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의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해결 방법은 어제 작성한 내용과 같지만 누락된 dll 파일을 이동하는 폴더가 다릅니다.



steam_api64.dll 다운로드

보통 dll 파일이 누락되어 발생하는 오류는 누락된 dll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있어야 하는 위치로 이동해 주면 해결이 가능한데요. dll 파일은 아무래도 시스템 관련 파일이라서 안전한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DLL‑FILES.COM 사이트로 접속해서 필요한 파일을 받아볼게요.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하지만 그래도 외국 사이트라서 검색은 구글에서 하는 것이 찾는 게 쉽습니다. 구글에서 dll files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 첫 번째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DLL‑FILES.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화면 상단과 중간에서 dll 파일을 검색하는 공간이 보이는데요. 아무 곳에서나 steam_api64.dll 파일을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검색된 steam_api64.dll 파일명은 한 개가 나오네요.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steam_api64.dll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하단을 보면 최신 버전부터 구 버전까지 목록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등록되어 있는 파일이 최신 버전이니까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페이지가 이동되고 5초 기다려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eam_api64.dll 오류 해결 방법

5초 기다려서 다운로드되는 steam_api64.dll 파일은 파일 크기가 0.12MB라서 눈 깜빡하는 사이에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steam_api64.dll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 보면 위와 같이 두 개의 파일이 들어있는데요. 텍스트 파일은 필요하지 않으니까 삭제하거나 무시하시면 됩니다. steam_api64.dll 파일을 복사하거나 잘라내기 해주시고 폴더 이동을 해주세요.

폴더는 Windows → SysWOW64 폴더로 이동해서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포스팅 처음 내용에서 링크로 올려드린 32비트 파일 오류 해결 방법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