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LDA.dll 파일이 없는 오류 발생 해결 방법

로지텍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LogiLDA.dll 파일이 없다는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된 새 드라이버를 검색할 때 파일에 문제가 있으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간단한 해결 방법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 방법으로

LogiLDA.dll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시기 전에 먼저 두 가지 과정으로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지 체크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사용하고 계시는 로지텍 키보드나 마우스를 PC에서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2.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오류가 계속 발생되는지 확인하세요.


해결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위에 두 가지 과정으로 쉽게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체크하시고 계속 오류가 발생될 때 아래 내용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LogiLDA.dll 오류 해결 첫 번째

첫 번째 방법은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된 Logitech Download Assistant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백그라운드 실행되지 않게 설정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시면 작업 관리자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창이 열리면 상단 탭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그다음에는 Logitech Download Assistant 프로그램을 찾아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고 사용 안 함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제 컴퓨터 재부팅을 하신 다음에 LogiLDA.dll 오류가 발생되는지 확인하세요.



LogiLDA.dll 오류 해결 두 번째

제가 알려드릴 두 번째 방법은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Logitech Download Assistant 키를 찾아 삭제하는 것입니다. 이번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나 검색하는 공간에서 regedit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레지스트리 편집기 앱이 검색됩니다. 클릭해서 화면을 열어주세요.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


위 경로로 찾아가서 Logitech Download Assistant 키를 찾아 마우스 우클릭하고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실수로 Logitech Download Assistant가 아닌 다른 키를 삭제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고 컴퓨터 재부팅을 해주시면 LogiLDA.dll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LogiLDA.dll 오류 해결 세 번째

이번 방법은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Logitech SetPoint 프로그램을 삭제해서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인데요. 이번 방법도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을 열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작업 표시줄 검색하는 공간에서 appwiz.cpl을 입력하면 위와 같이 제어판 항목으로 검색되는 것이 있을거예요. 클릭하고 실행하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열리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Logitech SetPoint 프로그램을 찾으시고 더블 클릭해서 제거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제거가 완료되었으면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LogiLDA.dll 오류가 발생되는지 확인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