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PC와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오늘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동방불패 모바일 이벤트 참여로 받게 된 네이버페이 쿠폰이 문자로 도착하여 PC와 모바일에서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 보상이나 상품 보상으로 포인트 쿠폰을 받았을 때 등록하는 방법을 몰라서 찾아보시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작성하게 되었어요.



PC에서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먼저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을 PC에서 하는 방법으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모바일에서 등록하는 방법이 작성되니까 궁금하신 부분으로 이동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네이버쇼핑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데 접속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네이버에서 네이버쇼핑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상단 쇼핑MY를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쿠폰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에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쿠폰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실거예요.

네이버페이 이벤트 쿠폰 페이지로 이동되었다면 화면에 위와 같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쿠폰 번호가 있으시다면 등록하세요!에 쿠폰 등록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등록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새로운 창이 열리는데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할 수 있는 공간에 여러분들이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등록하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이번에는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신 네이버 앱이나 일반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서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쇼핑 화면으로 이동해주시면 되는데 이동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네이버쇼핑을 검색해서 접속하세요. 위에 이미지와 같이 네이버쇼핑 화면으로 이동하셨으면 오른쪽 상단에 햄버거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이 이동되고 왼쪽 상단에 쇼핑MY를 클릭하세요. PC화면에서는 메뉴 화면이 열렸지만 모바일에서는 화면이 이동되기 때문에 끝까지 설명하는데 이미지 첨부가 조금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네이버에 로그인된 상태로 진행하셔야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니까 진행하다가 로그인을 해주시거나 처음부터 로그인을 해서 편하게 진행하면 될 것 같아요. 이제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하려면 보유쿠폰을 터치합니다.

화면은 PC에서 진행할 때와 비슷하네요. 모바일에서도 보유쿠폰을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하니까 상단에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버튼이 보입니다.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화면이 이동되면 여러분들이 받으신 네이버페이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포인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