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 쉬운데 빨라야 한다.

어린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 디엠, 페메 중에서 오늘은 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제목을 보시면 쉬운데 빨라야 한다고 적어놓았는데요. 그 이유는 내가 디엠을 보내면 바로 상대방 인스타 앱으로 알림은  보내졌지만 디엠을 열어보기 전에 취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디엠을 확인한 상태에서도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늦게 취소하는 것은 쓸모없는 행동인 것 같아요.



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

친구랑 디엠을 보내고 받는 상태라면 취소해야 할 내용은 진짜 거의 없다고 생각되는데 실수하면 안되는 상대가 있죠. 그런 분들께 인스타 디엠을 보냈는데 실수가 있어서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바로 취소하셔야 합니다.

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는 아주 쉬워요. 내가 보낸 디엠에서 취소하고 싶은 내용을 길게 터치하면 화면 중간에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메시지 보내기 취소를 터치하세요.

바로 취소되지 않고 또 하나의 팝업 화면이 열리는군요. 메시지 보내기를 취소했을 때 사람들이 이미 내가 보낸 메시지를 확인했을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보내고 빠르게 취소해야 한다고 말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이렇게 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가 완료되면 메시지가 사라져요. 그럼 상대방 화면에서는 어떻게 보이게 될까요? 궁금하니까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대방이 받은 내가 보낸 인스타 디엠 보내기 취소를 하기 전 화면과 취소를 하고난 뒤 화면입니다. 취소하기 전 화면을 보면 당연히 내가 보낸 인스타 디엠이 모두 보이겠죠.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내가 취소한 메시지는 사라지게됩니다. 별 내용이 아닌 메시지를 취소를 했다면 상대방이 이미 디엠을 확인했더라도 무시하거나 넘어가겠지만 욕설을 보내고 취소하면 상대방이 모르지 않을까 생각해서 취소하는 분들은 위에 이미지를 보고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