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ar Data Recovery 30일 무료 데이터 복구

정말 소중하게 보관하던 사진이나 문서 파일을 실수로 삭제했다면 정말 기분 다운되고 황당하고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게 될 거예요. 그래서 찾게 된 Bitwar Data Recovery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사이트에는 분명히 무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이라고 적혀있던데 제가 설치해서 확인해보니 30일 무료 체험판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어차피 파일 복구가 필요할 때 찾아서 설치하고 복구를 완료하면 필요하지 않으니 바로 삭제하는 그런 프로그램인데 30일 체험판은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습니다.



Bitwar Data Recovery 다운로드

파일 복구는 시간이 생명입니다. 실수로 삭제했거나 고의로 삭제했거나 파일을 복구하려면 삭제한 날부터 최대한 빠르게 복구를 시도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으시려면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물론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할 수 있지만 해외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은 찾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구글에 접속하고 Bitwar를 검색해서 아래 검색 결과로 보이는 여러 개의 공식 사이트 링크 중 처음에 보이는 것으로 클릭하세요. 사이트 주소를 보시면 kr.bitwar.net 사이트가 여러 개 나올 거예요. 모두 공식 사이트에 각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저는 바로 Bitwar Data Recovery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했어요. 위와 같은 페이지에서 보이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Bitwar Data Recovery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같은 사이트에 다른 페이지로 접속하셨으면 오른쪽 상단 제품 메뉴에서 Bitwar 데이터 복구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어요.



Bitwar Data Recovery 사용하기

설치 과정은 특별한 내용이 없어서 설명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복구를 진행하려는 드라이브에 Bitwar Data Recovery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추가 데이터 손실 위험이 있다는 알림 화면도 나오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Bitwar Data Recovery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하시면 바로 위 화면이 나오지 않고 계정 만들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지금 당장 계정을 생성하지 않아도 복구 파일은 스캔할 수 있으니까 계정 만들기 창을 닫으셔도 좋고 어차피 나중에 생성할 것이니까 지금 바로 만들겠다 생각하고 계정을 생성하셔도 좋습니다. 이제 Bitwar Data Recovery 프로그램 메인 화면에서 복구하려는 드라이브를 선택하세요.

스캔 모드를 선택하는 화면에서는 여러분들 상황에 맞는 모드로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파티션 복구가 아니라면 처음에는 빠른 스캔 모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빠른 스캔 모드로 복구하려는 파일이 나오지 않을 때 심층 스캔 모드로 진행하세요.

이제 복구하려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번 화면에서 어떤 파일 형식을 선택하는지에 따라서 스캔 속도가 달라져요. 전체 파일 유형으로 스캔하시면 아무래도 삭제된 모든 파일을 스캔해야 하니까 속도가 느려지겠죠? 복구하고 싶은 파일이 분명하게 있으면 그 파일 유형만 선택하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스캔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저는 영상 파일로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했는데 속도가 꽤 빨라서 다른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보다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이제 스캔이 완료되면 복구하려는 파일을 찾아서 선택하고 복구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하려니까 계정 만들기 창이 열렸습니다. 처음에 창을 닫으신 분들은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되면 복구를 진행할 수 있어요.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이메일로 입력하지 않아도 계정 만들기는 가능하니까 대충 입력하면 됩니다.

이제 30일 무료 체험판 라이선스를 획득하는 과정이 남아있습니다. 라이선스를 얻는 방법은 화면에 설명되어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5개 계정 중에서 한 개의 버튼을 클릭하고 Bitwar Data Recovery 프로그램 공유 글을 게시하면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공유 내용은 자동으로 입력되는 것 같아요. 이제 30일 체험판 라이선스를 얻고 파일 복구를 완료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