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다운로드 PC 버전 필요하세요?

단순한 메모 기능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면서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맥, 크롬, 파이어폭스 서비스로 설치가 가능한 노션(Notion)은 전 세계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PC 버전으로 설치하는 것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노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노션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할 수 있는 노션 PC 버전 파일은 한국어를 지원하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첫 순서는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으로 시작할게요.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상관없는데 네이버와 다음은 한글로 노션을 검색해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지만 구글에서는 영어로만 검색하셔야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노션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설치 파일을 받는데 어려움이 없을 거예요.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다운로드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 두 번째 메뉴를 클릭해서 Mac 운영체제와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PC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셨나요? 그러면 위와 같이 두 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왼쪽이 윈도우 오른쪽이 Mac 버튼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서 노션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노션 설치 파일은 실행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고 따로 클릭해야 하는 버튼은 없습니다. 

노션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는데 로그인을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방법은 구글, 애플 계정을 지원하고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어요. 이메일로 로그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입하고 싶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입력하신 주소로 메일이 도착하는데 매직 링크 등록하기를 클릭하고 코드를 노션 프로그램에 입력하는 것으로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