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앤플레이어 수동 설치 파일 세 개의 사이트

동영상 강의에는 복제 방지 기능이 필요해서 전용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바로 아쿠아 앤플레이어인데요. 사이트마다 제공하는 아쿠아 앤플레이어 수동 설치 파일 버전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필요한 버전으로 찾아서 받으시라고 세 개의 사이트 네 개의 버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쿠아 앤플레이어 1.9.17

제가 알려드릴 세 개의 사이트는 바로 YBM, 메가스터디, 파고다인강입니다. 참고로 YBM 사이트에서는 아쿠아 앤플레이어 수동 설치 파일이 두 가지 버전으로 등록되어 있으니 모두 알려드릴게요.

먼저 구글에서 아쿠아 앤플레이어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수동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접속해보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아쿠아 앤플레이어 수동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수동 설치 파일은 1.9.17 버전입니다.


아쿠아 앤플레이어 2.0.155.3535

이번에는 아쿠아 앤플레이어 2.0.155.3535 버전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찾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구글에서 아쿠아 앤플레이어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파고다인강 사이트로 강의 플레이어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네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페이지에 내용을 보시면 아쿠아 앤플레이어 수동 설치 파일 2.0.155.3535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이 그렇고 맥 운영체제는 1.0.0.35 버전이네요.



아쿠아 앤플레이어 2.0.383.5980

다음은 2.0.383.5980 버전을 받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1.9.17 버전을 받았던 사이트와 같은 YBM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에도 구글에서 아쿠아 앤플레이어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롤 하면서 사이트를 찾아보면 위와 같이 YBM NET 고객센터가 두 개 보이실거예요. 위에 이미지에서 두 번째로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아쿠아 앤플레이어 프로그램 수동 설치를 클릭하면 내용이 열리는데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수동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쿠아 앤플레이어 1.9.55

이번에는 제가 알려드리는 아쿠아 앤플레이어 버전 중에서 두 번째로 낮은 버전입니다. 제일 낮은 버전이 1.9.17 버전이었죠.

구글에서 아쿠아 앤플레이어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페이지를 넘겨보면 메가스터디 다운로드센터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1.9.55 버전 수동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학습프로그램 설치 목록에 인터넷 강의 전용 플레이어로 다운로드가 등록되어 있는데 버튼을 클릭하면 아쿠아 앤플레이어 1.9.55 수동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