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Cam 다운로드 웹캠이 없으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으로 온라인 게임 방송, 채팅, 온라인 강의를 이용할 때 웹캠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웹캠을 구매하려니 오랫동안 사용할 것 같지 않은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죠. 서랍에 잠들어있던 스마트폰이 있으면 iVCam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을 웹캠처럼 사용해보세요.



iVCam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여러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지만 최신 버전이고 안전한 파일을 원한다면 공식 사이트 받는 것이 맞습니다. iVCam 공식 사이트인 E2ESOFT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구글, 다음 사이트 아무 곳에서나 검색할 수 있는데 저는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해요. 다음에서 iVCam을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를 바로 찾을 수 없더라고요. 위와 같이 E2ESOFT 사이트에 iVCam 링크가 보이면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iVCam 다운로드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윈도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바로 아래에 64비트, 32비트 링크를 클릭해서 받으셔도 됩니다. 다운로드되는 버전은 같더라고요.



iVCam 연결하기

iVCam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설치 과정에는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 없으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iVCam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연결 대기 중이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스마트폰과 연결하려면 iVCam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된 iVCam 앱을 실행하고 컴퓨터와 연결하시면 바로 연결이 진행되요.

iVCam 컴퓨터 프로그램과 iVCam 스마트폰 앱이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스마트폰에 보이는 카메라 화면과 프로그램에 보이는 화면이 똑같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웹캠을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