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엑스(Webex) 다운로드 클릭 두 번이면 끝나네?

학교나 학원 온라인 강의나 회사에서 화상 회의를 진행하는데 Webex Meetings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검색하고 클릭 두 번이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웹엑스(Webex) 다운로드 지금 바로 진행해보세요.



웹엑스(Webex)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공식 사이트로 접속은 가능하지만 클릭 두 번에 끝낼 수 없어요.

구글에서 Webex 검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바로 아래에 세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웹엑스(Webex)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똑같이 검색하고 웹사이트 영역에 Cisco Webex Download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웹엑스(Webex)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한국어로 나오고 네이버에서 접속하면 영어로 나오는데 클릭해야 하는 버튼은 같으니까 상관없습니다. Windows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두 번의 클릭(1회 - 검색하고 사이트 접속, 2회 - 다운로드 버튼 클릭)을 했고 화상 회의가 가능한 Webex Meetings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웹엑스(Webex)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설정이 필요한 과정은 없고 빠르게 설치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