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TPKIENT 설치 파일 수동으로 받으세요.

하이패스 사이트를 이용하려는데 이상하게도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NXTPKIENT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설치 파일을 받는 화면이 나오지 않았어요. 이럴 때 수동으로 NXTPKIENT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NXTPKIENT 설치 파일

우리에게 필요한 NXTPKIENT 보안 프로그램은 하이패스 사이트에서만 설치를 요구하는 것은 아닌데요. 그렇다고 다른 사이트에서 받으려니 버전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하이패스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파일과 같은 버전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추가로 하이패스 사이트 다운로드되는 링크를 올려드려서 수동으로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구글에서 NXTPKIENT 검색을 해주시면 여러 사이트가 검색 결과로 나오는데 SWIT 소프트웨어산업정보시스템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NXTPKIENT 파일 버전이 하이패스에서 받는 버전과 같았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해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페이지를 보니까 첨부 파일 링크가 추가되어 있네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NXTPKIENT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왼쪽 파일 정보가 방금 알려드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된 파일이고 오른쪽 파일 정보는 하이패스 사이트에서 받은 파일입니다. 버전이 1.2.8.7로 같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하이패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 링크는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수동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이제 다운로드된 파일을 설치하고 하이패스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