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omi Downloader 이 프로그램이 최고라고 하던데요?

컴퓨터에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마음에 드는 영상을 찾아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궁금하여 검색해보면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최고는 무엇일까요? 사용해본 사람은 무조건 이게 최고라고 말하는 Hitomi Downloader 파일을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Hitomi Downloader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가 없어서 아무리 검색해봐도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혹시나 이상한 파일을 받는게 아닐지 걱정하실 수 있을거예요.

검색해서 Hitomi Downloader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찾으시려면 구글에 접속하고 프로그램 이름 그대로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로 위와 같이 GitHub 사이트에 올라온 Hitomi Downloader 프로그램 관련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세 번째 KurtBestor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파일 목록이 바로 보이니까 안전한 사이트에 접속한 것이 맞는가 싶으실거예요. GitHub 사이트는 오픈소스 관련 최고의 사이트니까 걱정하실 필요는 없고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릴리즈 버튼을 클릭하세요. 현재 받을 수 있는 정식 버전은 3.2a 버전이라고 적혀있네요.

페이지가 이동되고 현재 받을 수 있는 정식 버전인 3.2a 버전에 관련하여 파일이 Assets 항목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소스 코드는 필요하지 않으니까 두 번째와 세 번째 파일은 신경쓰지 마시고 첫 번째 파일을 클릭하면 바로 Hitomi Downloader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Hitomi Downloader 사용 방법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시면 실행 파일과 텍스트 파일이 들어있을거예요.

Hitomi Downloader 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고 바로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 들어있는 파일을 실행합니다.

만약 Hitomi Downloader 프로그램에 업데이트 버전이 있다면 실행했을 때 알려주니까 항상 최신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상단 URL 입력하는 공간에 저장하고 싶은 영상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Hitomi Downloader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사이트를 확인하려면 파일을 받았던 GitHub 사이트로 이동해서 릴리즈 버튼 위치보다 더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더 자세한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키보드에 F1 키를 눌러서 사용법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