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제품키 찾기 프로그램 하나면 바로 확인

내 컴퓨터에 설치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정품 인증된 제품키를 잊어버렸다면 운영체제를 포맷하거나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어서 재설치를 진행할 때 당황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아주 빠르게 오피스 제품키 확인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오피스 제품키 찾기

제가 알려드릴 오피스 제품키 찾기 프로그램은 ProduKey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포터블 파일로 실행했을 때 윈도우 제품키, 오피스 제품키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먼저 구글에 접속해서 ProduKey 프로그램 이름으로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ProduKey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영어로 한 페이지에 프로그램에 관련된 모든 내용이 작성된 것 같이 긴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상단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 Download links 링크를 클릭하면 현재 페이지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 링크는 이동된 페이지 위치에 상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개의 링크가 보이는데 첫 번째와 두 번째가 포터블 파일로 받을 수 있어요. 32비트와 64비트 링크로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비트에 맞게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3개의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두 번째 ProduKey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열어보세요.

제 서브 컴퓨터에는 오피스를 설치하지 않아서 Product Name에는 오피스가 보이지 않지만 ProduKey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운영체제와 오피스 제품키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는 파일도 받을 수 있는데 굳이 한국어로 변경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