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P VPN 우회 프로그램 이것으로 받으세요.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VPN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정말 많아도 너무 많습니다. 설치해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브라우저에 설치하는 확장 프로그램, 브라우저에서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기능 등 PC에서 VPN 우회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죠. 하지만 문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제한적이고 대부분 유료로 구매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iTOP VPN 프로그램도 무료 체험판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는데 최신 버전은 아니지만 구 버전으로 결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파일을 발견하여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iTOP VPN 우회 프로그램

현재 iTOP VPN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은 7일 체험판으로 제공되는 날짜 제한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이 프로그램을 발견했기 때문에 원래 무료로 제공하다가 유료로 변환된 것인지는 알 수 없었는데요. 현재 받을 수 있는 버전이 아닌 구 버전으로는 날짜 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고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것도 아닌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iTOP VPN 구글 검색으로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유료 구매하는 파란색 버튼과 무료 체험판 버전을 받을 수 있는 흰색 버튼이 보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iTOP VPN 7일 체험판 파일로 받아서 설치해보면 위와 같이 유료 결제에 관련된 화면이 나오고 체험판으로 시작하면 프로그램 화면 하단에 프리미엄 구매 버튼이 나옵니다.

하지만 iTOP VPN 구 버전으로 설치해서 실행하면 유료 결제에 관련된 내용은 전혀 나오지 않고 바로 무료 시작 버튼이 보이네요. 주의하셔야 할 내용은 아무래도 구 버전이라서 업데이트가 있다는 화면이 나오거나 했을 때 절대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iTopVPN_setup.zip
8.19MB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구 버전 iTOP VPN 설치 파일은 위에 첨부 파일로 받으시고 압축 해제를 진행하세요. 그리고 실행 파일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른 VPN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