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ujinx 다운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

인터넷에는 정말 많은 콘솔 은 콘솔 게임 에뮬레이터가 존재합니다. 고전 오락실 게임부터 시작해서 최신 콘솔 게임까지 다양하게 PC에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인 Ryujinx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yujinx 다운

워낙 찾는 사람이 많은 에뮬레이터라서 검색해보면 다양한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파일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그 사이트에 언제 등록되었는지에 따라서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셔야 합니다. 우리는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 보도록 할게요.

구글에서 Ryujinx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메인 페이지 접속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보이는 Download 페이지 접속 링크를 클릭할게요.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운영체제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윈도우, 리눅스, Mac 운영체제 버튼이니까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받으세요.

윈도우 운영체제 Ryujinx 다운로드가 완료되니 압축 파일로 받아졌네요. 이제 압축 해제를 진행하시고 폴더로 이동하여 Ryujinx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