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spcap64.dll 오류 발생! 이렇게 해결하세요.

NVIDIA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면서 캡처를 진행할 때 Nvspcap64.dll 오류가 발생하는 분들 계실 거예요. NVIDIA Shadow Capture 서버가 앱을 실행하지 못하면서 발생되는 오류라고 하는데 몇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까 그 방법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게요.

 

 

Nvspcap64.dll 오류 해결

오류 해결을 위한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 첫 번째입니다. NVIDIA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재설치하는 것인데요. 그 내용부터 시작할게요.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서 앱 및 기능을 입력하여 실행해주세요.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렸으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NVIDIA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를 진행하세요.

NVIDIA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 제거를 완료하신 분들은 앱 및 기능 화면을 닫고 다시 작업 표시줄 왼쪽에서 실행을 입력하여 열어주시면 됩니다.

실행 창이 열렸나요? 그러면 %programfiles(x86)%/NVIDIA Corporation 명령어를 입력해서 NVIDIA Corporation 폴더로 이동하면 되는데 직접 찾아가실 분들은 내 컴퓨터를 열어서 C 드라이브 → ProgramFiles(x86) → NVIDIA Corporation 폴더입니다. 그리고 GeForce Experience 폴더를 삭제하세요.

 

최상의 PC 게이밍 경험을 위한 관문

새로운 GeForce Experience는 빠르고 가볍게 처음부터 다시 디자인되었으며, 게이밍 시스템을 업데이트 상태로 유지하고, 이전보다 훨씬 잘 실행할 수 있습니다.

www.nvidia.com

다음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NVIDIA 공식 사이트에 GeForce Experience 페이지로 이동할게요.

GeForce Experience 페이지로 이동하니까 바로 지금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군요.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 재부팅 후 Nvspcap64.dll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