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멤버십 해지 PC & 모바일 설명서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인 라프텔에 멤버십 결제를 해놓은 상태에서 자동 결제되는 것을 해제하고 싶다면 어렵지 않게 라프텔 멤버십 해지가 가능합니다. 감상 가능한 웹 사이트와 어플에서 진행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니까 여러분들은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세요.

 

 

라프텔 멤버십 해지 PC 웹사이트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서 PC에서 라프텔을 이용하는 분들과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라프텔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시죠. 첫 번째 라프텔 멤버십 해지 방법은 PC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라프텔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여러분들의 닉네임이 보이실거예요. 클릭해보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그 곳에 내 멤버십 관리를 클릭합니다. 

내 멤버십 관리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위와 같이 라프텔에 등록하신 카드 정보가 보이고 바로 아래에 정기결제 해지하기 링크가 보이실거예요. 만약 정기결제 해지하기 링크가 보이지 않는 분들이 있다면 처음에 멤버십 결제를 진행하실 때 자동 결제되는 것을 선택하지 않은 분들이니까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실 필요가 없는 상태입니다.

정기결제 해지하기 링크를 클릭하니까 화면에 팝업 화면이 열리면서 위와 같은 버튼이 나옵니다. 마치 클릭해야 하는 버튼은 라프텔 고유 색상인 보라색으로 보이는데 적혀있는 내용을 확인하니 정기결제를 유지하는 버튼이었네요. 아래에 멤버십 정기결제 해지를 클릭하세요.

 

 

라프텔 멤버십 해지 모바일 앱

이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라프텔 앱 설치로 감상하는 분들이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역시나 자동 결제를 선택하지 않은 분들은 해지를 진행하실 필요가 없어요. 어차피 한 달이 지나면 멤버십이 종료되기 때문이죠.

라프텔 앱을 실행하시고 하단 탭에서 더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위에 화면이 변경되면 내 멤버십 관리를 터치해주세요. 오른쪽에 이용중이라고 나오지 않는다면 멤버십 결제가 종료되었거나 결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내 멤버십 관리 메뉴를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오니 라프텔 웹사이트와 같은 화면이네요. 라프텔에 등록하신 카드 정보가 나오고 아래에는 정기결제 해지하기 링크가 있습니다. 잘 확인하지 않으면 터치하는 링크라는 것을 모르겠더라고요.

정기결제 해지하기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하단에 라프텔 멤버십 해지를 진행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 버튼에 적혀있는 유지와 해지를 잘 확인하신 다음 버튼을 터치하면서 라프텔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