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

티빙, 웨이브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도 파티원을 모집해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넷플릭스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나 혼자 사용하는 계정이라면 프로필 잠금은 필요하지 않겠지만 공유하는 계정이라면 필수로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은 필요해요. 내가 시청했던 기록을 다른 사람이 보는 것은 불편하니까요.

 

지금 바로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참고로 넷플릭스 모바일 앱에서도 프로필 잠금은 가능한데요. 저는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잠금을 설정하는 내용으로 진행합니다.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까 여러분들이 편하신 방법으로 설정하면 될 것 같아요.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계정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이제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메뉴 아래쪽에 있는 계정을 클릭하세요.

계정 페이지로 넘어왔으면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프로필 & 자녀 설정 항목에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필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프로필 잠금 오른쪽 변경 링크를 클릭합니다.

프로필 잠금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했네요. 이제 현재 로그인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자동 접속된 상태에서 다른 사람이 변경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니까 보안 문제로 진행하는 단계인 것 같아요.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4자리 PIN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체크를 해주시면 아래에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납니다. 그리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설정은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