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쿠폰 등록 방법 어플 & 사이트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티빙 한 달 무료 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티빙 어플이나 티빙 사이트로 접속해서 등록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쿠폰 등록을 완료하면 바로 날짜 카운트가 시작되기 때문에 유효 기간이 끝나기 전 보고 싶은 영상이 있을 때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티빙 어플과 티빙 사이트에서 등록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니까 여러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으로 선택해서 등록해주세요.

 

 

티빙 쿠폰 등록 - 어플

먼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설치하는 티빙 어플로 쿠폰을 등록하고 싶은 분들께 설명을 해드릴게요. 어플에 로그인된 상태에서만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티빙 어플 화면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계정 설정 관련 메뉴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티빙 계정에 프로필을 여러 개 생성하신 경우 내가 사용하는 프로필이 아닌 다른 프로필로 선택되어 있어도 쿠폰은 계정 자체에 적용되는 것이니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돼요.

이동된 화면에서 메뉴를 살펴보니 바로 쿠폰 등록이 보입니다. 의외로 쉬운 곳에서 찾을 수 있네요. 이제 쿠폰 등록 메뉴를 터치해보세요.

쿠폰 등록 화면에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티빙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하단에 등록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티빙 쿠폰 등록은 완료됩니다.

 

 

티빙 쿠폰 등록 - 사이트

이제 PC 웹 사이트로 접속해서 티빙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도 어플과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해놓은 상태에서 등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티빙 사이트도 어플과 마찬가지로 쉬운 위치에서 쿠폰 등록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오른쪽 상단 이용권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요. 그곳에 쿠폰 등록이 있으니 클릭하세요.

쿠폰 등록 메뉴를 클릭하니까 새 창이 열리면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곳에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티빙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하단에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