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력 음력 변환기 사용 방법 간단하네?

바로 어제 작성했던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반대로 양력 음력 변환기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어떤 포스팅을 작성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 메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어제 내용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앱 설치 없이 확인하는 방법으로 설명해드리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빠르게 확인하세요.

 

 

양력 음력 변환기

계산 방법이 너무 간단한 것인지 인터넷에 검색했을 때 정말 많은 웹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저는 그중에서 몇 개의 사이트로 접속하여 비교해볼 생각인데요. 한 개의 사이트만 접속해서 양력 음력 변환기 결과를 보면 계산 과정에서 실수가 나와서 음력 생일이 다르게 나왔을 때 틀리게 작성할 수 있으니 여러 곳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겠죠.

구글에서 양력 음력 변환기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에는 두 개의 사이트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미지 크기를 생각해서 밑에 더 많은 사이트는 제외된 것으로 한 페이지 검색 결과 대부분이 양력 음력 변환기를 제공하는 사이트였어요.

먼저 천문우주 지식정보 사이트로 접속해서 양력 생일을 입력하고 음력 생일 변환을 해보았습니다. 아직 첫 번째 사이트 결과만 확인했으니 정확한 변환 날짜인지 모르겠네요.

다음은 후니 소프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양력 음력 변환기 결과 내용입니다. 단순하게 딱 음력 날짜만 알려주네요. 처음 변환했던 사이트와 날짜 비교를 해보니까 정확하게 같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국 표준 연력 사이트로 접속해서 변환을 해보았는데요. 처음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왠지 모르게 날짜 관련하여 전문적인 사이트 느낌이 나던데 결과 값을 확인하니 진짜로 느낌이 전문적인 느낌이 나는군요. 변환된 음력 날짜를 확인하면 첫 번째, 두 번째 사이트와 날짜가 같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봤을 때 제가 접속했던 사이트를 제외하고 다른 사이트로 접속해도 웬만한 양력 음력 변환기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보여주는 날짜는 차이 없이 같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