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그냥 받으면 안되요.

PDF 파일 뷰어는 많고 많은데 진짜는 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죠. hwp 파일은 한글에서 xlsx 파일은 엑셀에서 그리고 PDF 파일은 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에서... 어도비에서 공식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으니까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 그냥 받으시면 안 됩니다.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가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바로 클릭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입니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이 포스팅을 찾아오셨다면 Adobe Acrobat Reader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한글로 검색하지 않고 영어로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해서 제 블로그까지 찾아오셨으니까요.

구글에 접속해서 여러분들이 입력하셨던 검색어 그대로 검색해보면 첫 번째 사이트가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 화면 오른쪽을 보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바로 아래 Pro 버전도 있는데 7일 무료 평가판 파일이니까 무시하세요.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될 것 같은데 그냥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 됩니다.

그 이유는 페이지 가운데 위와 같은 옵션이 체크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McAfee 보안 프로그램까지 설치하겠다는 옵션이 체크되어 있는 것이라서 체크 해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체크되어 있는 것뿐인데 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은 어떤 상관이 있을까 싶을 거예요.

McAfee 설치 옵션이 체크되어 있을 때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파일 크기와 체크 해제되었을 때 파일 크기를 비교하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바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안 된다는 것인지 아시겠죠?

추가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옵션을 해제하고 Adobe Acrobat Reader 설치 파일을 받았으니까 실행해서 바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