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팝업 차단 해제 두 가지 방법 알려드립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사이트를 접속했는데 팝업 창이 열리지 않아서 어떻게 해제해야 하는지 궁금하게 생각하셨던 분들 많을거예요. 그래서 오늘 크롬 팝업 파단 해제 방법 두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는 모든 사이트에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 팝업 차단 해제 방법입니다.

두 가지 방법 중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따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완전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모든 사이트

첫 번째로 작성하는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은 모든 사이트에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서 오른쪽 상단 점이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크롬 설정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왼쪽 탭에서는 개인정보 및 보안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오른쪽에 내용이 바뀌는데 사이트 설정을 찾아서 클릭해야 합니다.

사이트 설정 페이지로 넘어갔으면 콘텐츠 항목을 찾아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해서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팝업 및 리디렉션 페이지에서는 검색하는 공간 바로 아래에 스위치 버튼을 봐주시면 됩니다. 왼쪽으로 되어 있을 때에는 팝업이 차단되어 있는 상태고 오른쪽으로 되어 있다면 차단 해제된 상태입니다.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원하는 사이트

다음 방법은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서만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인데요. 첫 번째 방법으로 진행하면서 허용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도 있는데 그 방법 외에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팝업이 차단되어 나오지 않는다면 크롬 브라우저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 오른쪽에 위와 같이 팝업이 차단되어 있다는 아이콘이 나오게 됩니다. 팝업 차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항상 허용을 선택하고 완료를 클릭하는 것으로 내가 원하는 사이트 팝업 차단 해제를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