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Reddit) 어플 다크모드 적용 방법

해외 소셜 서비스인 레딧(Reddit)을 어플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다크 모드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어플에서 다크 모드를 적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는데요. 모든 어플을 어둡게 바꾸었는데 레딧(Reddit) 어플만 환하게 보인다면 조금 그렇겠죠.

설정 화면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변경할 수 있었겠지만 아쉽게도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설명이 필요합니다.

 

 

레딧(Reddit) 다크 모드

한국에서 레딧(Reddit)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 사람들이 혹시 찾아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포스팅까지 작성해봅니다.

레딧(Reddit) 어플 실행을 해주시고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메뉴에서 제일 하단에 보이는 Settings를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서 메뉴를 살펴보시면 DARK MODE 항목이 있는데요. 두 번째 다크 모드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어서 터치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럴 때에는 바로 위에 Auto Dark Mode 설정을 터치해서 모든 항목을 비활성화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서 Dark Mode 스위치 버튼을 터치해보면 정상적으로 레딧(Reddit) 다크 모드가 적용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