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xillion 문서 변환기 대부분의 확장명 지원

인터넷에는 정말 많은 변환 프로그램이 출시되어 있고 우리는 단순하게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해서 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을 해주는 곳도 있죠. 하지만 사이트는 보안에 민감한 문서를 변환하기에 불안한 것이 사실이니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오늘은 NCH Software에서 출시한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국산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외국에서는 사용되지 않는 HWP 문서 파일도 변환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Doxillion 문서 변환기 사용해보기

현재 새로운 방법으로 작성된 포스팅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Doxillion 문서 변환기 새로운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제 블로그에 2021년 포스팅했던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은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작성이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지금은 네이버 자료실이 서비스 종료되어

pjsproject.tistory.com

 

네이버 소프트웨어에도 등록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니까 굳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Doxillion 문서 변환기를 실행하면 한국어로 적용되어 나오기 때문에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Doxillion 문서 변환기 검색을 해보시면 이렇게 3개 파일이 나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무료와 유료 두 가지로 등록되었고 세 번째는 Mac 운영체제 파일이니까 참고하세요.

국내에서는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것 같군요. 문서 편집/변환 순위가 53위입니다. 그리고 버전도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하면 5.31 버전으로 설치되는데 네이버 소프트웨어는 5.25 버전으로 설치됩니다. 물론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니까 이 부분은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는데 한국어로 나와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떠한 확장명을 지원하는지 확인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파일 추가를 클릭해서 지원하는 확장명을 살펴보면 정말 많은 파일을 변환할 수 있다는 것이 나오는데 아쉽게도 한글 문서 HWP 파일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임의로 HWP 문서를 만들어서 불러오기가 되는지 체크해보죠.

파일 추가를 클릭하고 문서 확장명을 모든 파일로 변경하니까 보이지 않던 HWP 문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파일 추가를 해봤더니 Doxillion 문서 변환기 화면 아래에 지원하지 않는 형식이라는 알림이 보이네요. 

Doxillion 문서 변환기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아주 단순합니다. 변환하고 싶은 문서 파일을 추가하신 다음 왼쪽 하단에 출력 형식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빠르게 변환 작업이 완료되어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