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 Term Home Page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테라 텀(Tera Term)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사이트를 검색했는데 진짜 사이트가 맞는지 의심스러운 하얀색 배경에 텍스트와 링크만 보이는 일본어 사이트로 접속해보신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제가 확인한 Tera Term Home Page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건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받아보세요.

Tera Term Home Page는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잘 찾아가시기만 하면 쉽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저는 바로 한국어로 설정된 페이지로 접속할 것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지만요.

 

 

Tera Term Home Page 찾아가기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Tera Term Home Page 검색을 해보실 텐데 검색 결과에 사이트 영역을 보시면 어떤 곳으로 접속해야 하는지 잘 모르게 1개 사이트만 나오거나 여러 개 사이트가 나옵니다.

하지만 사이트라고 검색된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보면 이렇게 하얀색 배경에 텍스트와 링크만 보이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처음 사이트 제작을 해보는 사람이 만든 것은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어버리네요. 이 사이트도 공식 사이트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불안한 마음이 가장 큽니다.

구글에서 Tera Term Home Page 검색 결과를 확인해보죠. 첫 번째 사이트 링크는 제가 바로 위에 올려드린 하얀 배경에 텍스트와 링크만 보이는 그 사이트고 두 번째 다운로드 파일 목록이라고 적혀있는 사이트가 바로 제가 알려드리려는 Tera Term Home Page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한국어로 설정된 페이지가 나오는데 다운로드 패키지 리스트에는 구 버전부터 최신 버전까지 등록되어 있습니다. 물론 포터블 파일과 설치 파일로 나뉘어 있으니 원하는 파일로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 것은 아니고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조금 기다리시면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될 거예요.

이렇게 Tera Term Home Page에서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압축 파일을 받으시고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주제가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이었으니 이제 그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