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예약 메일 취소 방법 쉽게 알아보기

최근 포스팅으로 네이버 메일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예약 메일을 보내면 되는지 알려드렸는데요. 아직 설정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발송되지 않은 네이버 예약 메일을 어떻게 취소하면 되는지 오늘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네이버 메일 어플은 설명에 포함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네이버 메일을 바로 발송했을 때 상대방이 읽었다면 취소가 불가능한 것처럼 예약 메일도 설정된 시간이 지나서 발송이 완료된 상태로 상대방이 읽었다면 취소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네이버 예약 메일 취소 방법

어플은 제외하고 설명해드리기 때문에 내용은 정말 짧게 작성됩니다. 첨부되는 이미지도 많지 않으니까 바로 따라하실있을거예요.

네이버 예약 메일을 발송한 상태에서 내용을 수정하거나 취소하고 싶을 때 보낸메일함 오른쪽 수신확인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보낸메일함을 클릭해도 목록에서 예약 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 수정과 취소는 불가능하니까 꼭 수신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보낸메일함 화면과 수신확인 버튼을 클릭했을 때 화면은 예약 메일을 보시면 바로 차이가 느껴집니다. 보낸메일함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던 수정과 취소 링크가 있어요. 목록에서 취소하고 싶은 예약 메일 오른쪽에 취소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메일에 작성된 내용을 변경하거나 첨부 파일을 추가하거나 변경하고 싶을 때에는 취소보다 수정 링크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