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soft Connect 다운로드를 해보겠읍니다.

유비소프트에서 제공하는 PC 게임을 구매하거나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런처 프로그램 Ubisoft Connect를 다운로드하려고 합니다. 평소 유비소프트에서 PC 게임을 구매해보시거나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이미 설치를 완료하셨을 것 같은데요. 요즘 시국에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기에 설치해놓으면 심심할 때 바로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을 찾아보고 플레이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PC 사양이 좋지 못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조건이 안되는데 이번에 포스팅을 하려고 Ubisoft Connect 설치를 해보니까 플레이하지는 못했는데 제가 알고 있는 게임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Ubisoft Connect 다운로드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립니다. 우선 제가 설명에서 제외한 다른 방법은 유비소프트 사이트로 접속해서 링크를 클릭하고 Ubisoft Connect 사이트로 이동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검색어를 유비소프트가 아닌 Ubisoft Connect 프로그램 이름으로 입력하시면 전용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그러면 빠르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Ubisoft Connect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프로그램 설치 파일은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오른쪽 상단에 PC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서버에서 파일이 받아집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해본 Ubisoft Connect 프로그램 화면을 보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유비소프트 계정을 입력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게임을 구매하거나 실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거예요. 이제 재미있게 구매하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